본문 바로가기
노래

장윤정 - 꽃 가사/노래/작사/작곡

by ⨁⫐⫏⨀ 2024. 8. 13.
반응형

장윤정

앨범 - 짠짜라

발매 - 2005.05.10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임강현

작사 - 정인

편곡 - 임강현

반응형

장윤정 - 꽃 듣기

 

 

꽃 가사

날 찾아 오신 내님 어서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왓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나누면니이라이라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니이라이라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날찾아 오신 내님 어서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주고
서로 행복나누면니이라이라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니이라이라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다른 노래 듣기

장윤정 - 옆집누나 가사/작사/작곡/듣기

장민호 - 내 이름 아시죠 가사/노래/작사/작곡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가사/노래/작사/작곡

장민호 - 풍악을 울려라! 가사/작사/작곡/듣기

반응형

댓글